ESC 또는 배경 클릭으로 닫기 · 엔터로 전체 검색
총 1개의 글
저도 구입 당초에는 기계용 극세정 만만, 드립용 속세정 만만, 기치 채워서 등등 여러 가지 시도를 했습니다. 그러나 어느 경우든 에그 냄새가 나는 맛이 났고, 젊고 다소 진한 드립 커피 같은 맛이 났으며, 에스프레소와는 너무 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