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행

플로리다 새니벨섬 쉘비치 (소개, 사진, 지도)

♪♫ 2022. 11. 16. 14:39

각종 알록달록한 조개껍질 사진과 함께 죽기전에 꼭 가보고 싶은 플로리다 조개해변으로 소개가 되어있는 글을 보았다.

인터넷에 올라와있는 사진을 보고 너무 매력적으로 느껴져 정보를 좀더 찾아보았다.

 

 

플로리다 새니벨섬Sanibel Island 쉘비치Shell beach는 어떤 곳?

 

플로리다 새니벨섬이 미국에서 최고의 조개해변 1위를 차지했다고 한다.

플로리다 주 새니벨 섬의 쉘 비치는 플로리다 남서부에서 가장 인기 있는 휴가지라고 한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조개껍질, 햇빛, 그리고 해안선을 가진 이 두 개의 열대 섬은 해변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꿈!

 

마이어스 요새에서 차로 조금 떨어진 멕시코 만을 따라 위치한 사니벨은

일몰, 등대, 그리고 호화로운 리조트로 유명하다는데

많은 고풍스러운 가게들과 5성급 식당들이 섬 주변에 편리하게 위치해 있다

 

사진 출처 : 우측 상단에 워터마크가 표시되어 있는데 출처를 아시면 알려주세요. 추가하겠습니다.

 

 

플로리다 새니벨섬 위치

 

미국 플로리다에 

 

서쪽에 위치한 섬

 

사니벨 섬은 다리가 연결 되어 있는 듯 하다.

 

플로리다 새니벨섬의 조개껍질

 

이곳에는 250가지가 넘는 조개껍질을 해변에서 찾을 수 있다고 합니다.

다만 위 사진과 같은 환상적인 조개들을 기대하면 실망할수도 있을것 같아요. 

아무리 사진을 둘러봐도 저분이 찍은 사진보다 이쁜 사진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아마도 오랜시간 동안 찾았거나 운이 좋았거나 비밀스러운 조개핫플레이스가 있지 않았을까 예상해 봅니다.

 

 

플로리다 새니벨섬 조개껍질 수집 팁

 

  • 작은 조개껍질은 등대 끝에서 발견되고 큰 조개껍질은 Captiva, north captiva 근처에서 발견 된다고 합니다.
  • 플로리다에서 살아있는 조개껍질을 수집하는 것은 불법이라고 하네요. 혹시 방문하게 된다면 구별하는 방법을 알아보고 가셔야 할듯 합니다.